2011. 8. 11. 23:02ㆍ보고서/Contents
[IT Report Comment]
중국 온라인 게임 산업 및 사용자 분석입니다.
중국의 온라인 게임 매출액 자료나 2007년 - 2010년까지 중국 온라인 게임 TOP20위 자료까지 중요 자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어다보니... 제가 목차도... 제대로 옮긴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6개 종류의 사용자 게임 패턴을 보라는 것 같은데...
그 중 SNG도 포함되어 있는 듯 하나... 중국어를 잘 모르니... 잘 정리가 안되더군요.
그래도 각각 점유율이 어느정도 되고 사용자에 대한 성격까지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주변에 중국어를 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해석을 부탁드리고 싶네요. ㅠ_ㅜ)
그래도 대충 해석해서 보실 수 있을꺼라 생각 됩니다.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의 침체매출액은 늘었으나 성장율은 둔화
한국 온라인 게임 시장 점유율 하락중국내 TOP20위중 한국게임 6개
艾瑞咨询集团(iResearch)曹军波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의 침체
중국 사용자의 게임 플레이 시간이 점차 줄어
중국의 한국 온라인 게임 시장 점유율 하락
중국시장 진입방식에 대한 고려 필요
2010년 중국 게이머의 유형
중국 게이머의 심리적 요구 분석
6종류의 게임 형태 소개
스포츠 및 경주 - 액션, 슈팅
스포츠 및 경주 게임 제품들
패션 캐주얼 게임 - 모든 연령대의 음악 댄스 게임
패션 캐주얼 게임 제품
쉬운 카드/보드 게임 - 웹게임 또는 체스 게임
쉬운 카드/보드 게임 제품들
MMORPG - WOW 등
MMORPG 게임 제품들
무협류 RPG 게임 - 동양 무술분야
무협 게임 제품들
턴 기반 게임
턴 기반 게임 제품들
세그먼트 분석 개요
艾瑞咨询集团의 마케팅 제안
'보고서 > Conten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운영 실태조사 및 개선방안 연구 | 한국콘텐츠진흥원 (0) | 2012.05.28 |
---|---|
중국 콘텐츠시장의 전략적 중요성과 장르별 진출방안 (0) | 2011.09.02 |
다양화 되고 있는 일본 온라인 게임시장 (0) | 2011.08.10 |
유럽게임시장 진출 전략 (0) | 2011.08.10 |
중국 게임시장 진출 전략 (0) | 2011.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