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UCC 전망과 과제 : 2007.04.30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2007. 10. 2. 20:06ㆍ보고서/UCC
반응형
Ps. 개인적으로 동영상 UCC의 UV와 PV를 어떠한 방식으로 잡는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사실 Blog의 경우도 UV/PV의 집계기준이 약간 이해를 하지 못하는데....;;
Google Analystic으로 보면...;; 많이 다르다보니...
여튼.. 동영상 UCC의 유통이란 것이 특정 포탈을 통한 유입 외에는 없는 상황이라는 것과
수익이 광고 수익 외에는 특별한 모델을 잡지 못했다라는 것.
그리고 광고 수익을 만들지 못한 동영상 UCC사이트에 대한 제대적 지원방안은 없는 것인가...?
등등이 이 내용의 핵심이늣 합니다.
음.... 근데..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께서는 동영상 UCC... 정말 많이 보시나요...???
동영상 UCC 전망과 과제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이만제 책임연구원 : 3219-5459 / man2@kbi.re.kr
- 목차 -
1. 동영상 UCC의 등장 배경과 현황
2. 유통의 문제점
3. 산업전망
4. 활성화 과제
5. 결론 및 논의
반응형
'보고서 > UCC' 카테고리의 다른 글
UCC이용실태조사 최종보고서 : 2007.06 한국인터넷진흥원 (0) | 2007.10.04 |
---|---|
포털의 UCC 서비스 전략 현황 : 2007년 02월 28일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0) | 2007.10.04 |
UCC의 성장요인과 제도적 보완의 필요성 : 2007.09.15 이양환|사우스캐롤라이나 대학 박사과정 (0) | 2007.10.02 |
UCC 비즈니스 모델 : 20060823 판도라TV 김경익대표 (0) | 2007.10.01 |
뉴미디어와 UCC의 합리적 결합 방향 : 20060823 KT 선경섭 부장 (0) | 2007.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