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10. 4. 22:58ㆍ보고서/UCC
Ps.
- UCC 이용, 생산, 유통 활동현황 및 행태 분석
- UCC의 사회적 영향 분석
- UCC 활성화 및 향후 이용 전망
35.2%가 월 1회 이상 UCC를 생산하는 UCC 생산자라고 하며
취미, 여가로 86.7% 지식공유가 75.3%라고 하는데...;;;
설마...
그냥 블로그나 카페에 글 하나 올리면 UCC로 잡은 것은 아닐까하는...;;;
그런 생각이 팍팍 들었습니다....;;
개인만의 콘텐츠를 만든다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이지요...;;
약간 기준이.. 음...
UCC이용실태조사 최종보고서
한국인터넷진흥원
- 목차 -
제1장 조사개요
1. 조사 목적
2. 조사 개요
3. 표본특성표
제2장 UCC 이용
1. UCC 인지 현황
2. UCC 이용 현황
3. UCC 이용 행태
제3장 UCC 생산
1. UCC 생산 현황
2. UCC 생산 행태
제4장 UCC 유통
1. UCC 유통 활동
2. UCC 유통 활동별 참여 현황37
제5장 주요 UCC 유통채널 이용 현황
1. 카페커뮤니티
2. 타인 블로그미니홈피
3. 본인 블로그미니홈피
4. 지식검색 서비스
제6장 UCC 영향
1. UCC 이용에 따른 일상생활의 변화
2. UCC의 사회적 영향
3. UCC 정보의 신뢰도
4. UCC 이용의 불편피해
5. UCC와 저작권
제7장 UCC 활성화 및 이용 전망
1. UCC 활성화 전망
2. UCC 활성화를 위한 선결과제
3. UCC 활성화 위해 필요한 UCC 성격
4. UCC 이용 전망
부록1 설문지
부록2 통계표
'보고서 > UC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방송UCC 솔루션과 적용사례 : 2007.04.27 디디오넷 이준호 팀장 (0) | 2007.10.05 |
---|---|
동영상UCC 현황 및 전망 : 2007.04.27 아프리카 TV 고창남팀장 (0) | 2007.10.05 |
포털의 UCC 서비스 전략 현황 : 2007년 02월 28일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0) | 2007.10.04 |
동영상 UCC 전망과 과제 : 2007.04.30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0) | 2007.10.02 |
UCC의 성장요인과 제도적 보완의 필요성 : 2007.09.15 이양환|사우스캐롤라이나 대학 박사과정 (0) | 2007.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