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ㆍ방 융합 시대 디지털 컨텐츠 전략 및 기술 발전 동향 : 2007.07.10 정보통신연구진흥원
2007. 9. 14. 23:39ㆍ보고서/Contents
반응형
Ps. 디지털미디어족에 의한 시장 상황 변화에 대한 설명입니다.
콘텐츠의 질과 양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커질 수 없다는 부분을
판도라 TV가 유투브보다 먼저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크는데 한계성이 있었던 것을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통ㆍ방 융합 시대 디지털 컨텐츠 전략 및 기술 발전 동향
정보통신연구진흥원
총 6 쪽
- 목차 -
1.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도래
2. 국외 디지털 컨텐츠 시장 동향
3. 국내 디지털 컨텐츠 시장 동향
4. 결론
콘텐츠의 질과 양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커질 수 없다는 부분을
판도라 TV가 유투브보다 먼저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크는데 한계성이 있었던 것을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통ㆍ방 융합 시대 디지털 컨텐츠 전략 및 기술 발전 동향
정보통신연구진흥원
총 6 쪽
- 목차 -
1.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도래
2. 국외 디지털 컨텐츠 시장 동향
3. 국내 디지털 컨텐츠 시장 동향
4. 결론
반응형
'보고서 > Conten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콘텐츠의 디지털 유통 동향 : 2007.02.16 KISDI (0) | 2007.11.06 |
---|---|
통신기업의 콘텐츠산업 진입 : 의미와 전망 : 2006.08.01 삼성경제연구소 고정민 연구원 (0) | 2007.11.02 |
웹2.0의 철학과 미디어 전략 : 2007.10.19 경성대학교 디지털콘텐츠학부 김선진교수 (0) | 2007.10.21 |
인터넷상에서의 컨텐츠 비즈니스 유형변화에 관한 연구 : 2007.08.06 정보통신정책연구원 (0) | 2007.10.08 |
융합시대DC전략및기술발전동향 : 2007.5.10 Microsoft Korea 최기영 상무 (0) | 2007.0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