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시대DC전략및기술발전동향 : 2007.5.10 Microsoft Korea 최기영 상무
2007. 9. 14. 15:24ㆍ보고서/Contents
반응형
Ps. 마이크로소프트의 Digital Contents를 위한 준비내용을 살짝 옅볼 수 있는 내용입니다.
마지막장인 Digital Lifestyle Ecosystem의 내용을 보면
Music, Memories, TV & Movie, Games, Education, Productioity, Communication에 대하여 Platforms, Software, Services, Partners, Technologies에 대하여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 Microsoft가 유비쿼터스 관련하여 많이 발표해 왔던 내용들이지만 이번 내용은 그걸 다시 한눈에 축약시켜 놓은 내용인듯 합니다.
융합시대DC전략및기술발전동향
Microsoft Korea 최기영 상무
총 20 쪽
반응형
'보고서 > Conten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콘텐츠의 디지털 유통 동향 : 2007.02.16 KISDI (0) | 2007.11.06 |
---|---|
통신기업의 콘텐츠산업 진입 : 의미와 전망 : 2006.08.01 삼성경제연구소 고정민 연구원 (0) | 2007.11.02 |
웹2.0의 철학과 미디어 전략 : 2007.10.19 경성대학교 디지털콘텐츠학부 김선진교수 (0) | 2007.10.21 |
인터넷상에서의 컨텐츠 비즈니스 유형변화에 관한 연구 : 2007.08.06 정보통신정책연구원 (0) | 2007.10.08 |
통ㆍ방 융합 시대 디지털 컨텐츠 전략 및 기술 발전 동향 : 2007.07.10 정보통신연구진흥원 (0) | 2007.0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