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Daum UCC 컨퍼런스 | 'UCC 마케팅의 현재와 미래' 2007.04 이마케팅본부 최형우 본부장

2007. 10. 6. 06:32보고서/UCC

반응형


Ps. 다음의 UCC에 대한 광고에 대한 방향을 느낄 수 있는 자료입니다.
      Tagging과 Index 그리고 조회수, 댓글수, 저장/스크랩수 , 회신/전달, 구매 히스토리등을 통한 UCC지표를 통한 광고를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이것도 Daum Adclix와 유사한 방식으로 경매방식이 되지 않을까 싶긴 한데...
      저는 동영상 광고보다는 TEXT & Image광고를 선호 및 추천하며
      동영상 광고의 경우 어느 한쪽에는 Image & TEXT 관련 광고가 같이 나온다면...
      동영상 광고의 의미가 생기지 않을까...? 라는 생각입니다.
      지금의 동영상 광고의 경우는.... 사실 동영상 광고 본 다음 메인 화면을 보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기다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효과의 부분이 떨어지는 면도 없지 않나...? 라는 생각을 합니다.


2007 Daum UCC 컨퍼런스
'UCC 마케팅의 현재와 미래'
이마케팅본부 최형우 본부장

- 목차 -

1. UCC 마케팅적 가치
2. 사례를 통해 본 UCC 마케팅
3. Viral Marketing
4. 왜 UCC는 DAUM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