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6. 20. 11:01ㆍInnovation News
Youtube에서 동영상을 보다 쇼핑을 가능하게 만드는 새로운 스마트한 솔루션을 출시 하였습니다.
과거에는 Meshup 방식으로 현재 보는 화면의 제품을 클릭하여 광고 페이지로 전환되는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나 Desktop mode에서만 제공되고 모바일에서는 제공되지 않는 치명적인 단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번 Youtube의 쇼핑방식은 시청하는 광고 영상에서 하단에 해당 광고와 관련있는 직접 상품 계약 또는 여러 상품을 보여주는 방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Aerie 는 2020 년 봄 캠페인을 위해 브랜드 러브와 옴니 채널 의류 판매를 동시에 추진였으며 이를 YouTube의 전체 유입 경로 솔루션으로 사용하였습니다 그 결과 구매 가능성이 가장 높은 잠재 고객과 연결하여 기존의 미디어 믹스에 비해 전환율은 9 배 더 많았으며 전년 대비 25 % 높은 광고 투자 수익을 달성하였습니다.
비즈니스가보다 강력한 전자상거래 입지를 구축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Google은 실행 가능한 동영상 광고를보다 쇼핑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으로 실험하고 있습니다. 검색 가능한 제품 이미지로 광고를 보완하여 다음 구매를 유도합니다. Google 판매자 센터 피드를 동영상 광고와 동기화하기 만하면됩니다. 클릭 유도 문안 버튼을 눈에 띄는 베스트셀러로 시각적으로 확장하여 중요한 제품 페이지로 트래픽을 유도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blog.google/products/ads/new-ways-to-drive-action/
'Innovation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마존, 생활코딩 수업 'AWS 탐구생활 777', 수료 시 무료 크레딧 제공(20달러) (0) | 2020.06.24 |
---|---|
BMW, 벤츠 차세대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 공동 개발 1년도 안되어 종료 (0) | 2020.06.22 |
EU, Apple의 ApplePay와 관련된 반독점 행위 조사 개시 (2) | 2020.06.18 |
AMD, 3세대 AMD Ryzen™ 프로세서 3000 'XT' 시리즈 신규 프로세서 3종 추가 발표(3900XT, 3800XT, 3600XT) (1) | 2020.06.18 |
EU , Apple의 Appstore 규칙에 대한 독점 금지법 조사 착수 (0) | 2020.0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