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영향력 평가 서비스와 비즈니스 활용
2011. 7. 19. 23:32ㆍInnovation News
반응형
[IT Report Comment]
개인적으로 SNS의 효과는 상당하다고 본다.
그러나 아직 소셜 미디어 영향력 평가라는 것이 얼마나 체계적이고 이를 통하여 해당 마케팅 ROI를 분석 할 수 있는지는
내용을 잘 봐도 모르겠다.
해당 자료에도 Klout와 PeerIndex를 예로 설명하나 그러한 부분을 체계적으로 설명해주고 있지는 못한 듯 하다.
최근에 국내에도 http://www.tweetus.co.kr/ 라고 트윗어스라는 것이 만들어졌으나 활성화까지는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는 듯 하다.
소셜 미디어 영향력 평가 서비스와 비즈니스 활용
정보통신정책연구원 동향분석실 신호철 전문연구원 (02-570-4054 / animeshin@kisdi.re.kr)
1. 개요
2. 소셜 미디어 영향력 평가 서비스
(1) Klout
(2) PeerIndex
3. 소셜 미디어 영향력 평가 서비스의 비즈니스 활용
4. 결어
반응형
'Innovation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요국의 모바일 브로드밴드 정책과 주파수 할당 계획 (0) | 2011.07.20 |
---|---|
RIM의 위기론과 향후 전망 (0) | 2011.07.19 |
소셜게임(Social Game) 동향 및 특성 (0) | 2011.07.19 |
글로벌 모바일 광고시장의 성장 전망 By KISDI 이은민 (0) | 2010.01.29 |
HP의 Touch PC 광고 (0) | 2008.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