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전략 : 삼성경제연구소, 2007.09.12
2007. 9. 13. 13:13ㆍ보고서/WE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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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인터넷 사용이 증대되면서 미디어 영향력 / 연령대별 사용률 증가 /
미디어의 커뮤니케이션 피드백 등에 의하여 기회와 위협에 대한
정보를 잘 파악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전략
삼성경제연구소
총 23 쪽
- 개 요 -
인터넷이 핵심 미디어로 부상하고 있다. 인터넷을 통해 불특정 다수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채널인 인터넷 미디어는 기존 미디어의 인터넷판, 인터넷 신문 및 방송뿐만 아니라 개인 및 조직의 블로그나 홈페이지 등을 포함한다. 특히 방송이나 언론사뿐만 아니라 이슈에 대한 전문성 등을 갖춘 네티즌들이 운영하는 블로그가 '一人 미디어'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 목 차 -
Ⅰ. 핵심 미디어로 부상하는 인터넷
Ⅱ. 인터넷 커뮤니케이션이 주는 기회와 위협
Ⅲ. 인터넷 커뮤니케이션의 추진전략
Ⅳ. 시사점
미디어의 커뮤니케이션 피드백 등에 의하여 기회와 위협에 대한
정보를 잘 파악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전략
삼성경제연구소
총 23 쪽
- 개 요 -
인터넷이 핵심 미디어로 부상하고 있다. 인터넷을 통해 불특정 다수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채널인 인터넷 미디어는 기존 미디어의 인터넷판, 인터넷 신문 및 방송뿐만 아니라 개인 및 조직의 블로그나 홈페이지 등을 포함한다. 특히 방송이나 언론사뿐만 아니라 이슈에 대한 전문성 등을 갖춘 네티즌들이 운영하는 블로그가 '一人 미디어'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 목 차 -
Ⅰ. 핵심 미디어로 부상하는 인터넷
Ⅱ. 인터넷 커뮤니케이션이 주는 기회와 위협
Ⅲ. 인터넷 커뮤니케이션의 추진전략
Ⅳ.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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