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정보량 급증의 영향과 대응 : 2007.09.17 삼성경제연구소
2007. 9. 20. 17:27ㆍ보고서/WEB
반응형
Ps. 인터넷을 통한 정보접근량이 엄청나고 있지만 현재는 카페/블로그 등의
TEXT기반의 자료가 대부분이었고 현재 증가량은 그리 크게 증가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동영상의 경우 400%가 넘는 성장량을 보이며 눈여겨 볼만한 성장성을 보여주고 있고 이러한 것은 디지털 콘텐츠의 전송품질의 향상의 기여가 함께 이루어 낸 것이 아닌가 하는 내용입니다.
이에 대한 IT인프라에 대하여 시사하며 어떤 대응이 필요한지에 대한 내용을 함께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터넷 정보량 급증의 영향과 대응
삼성경제연구소
김종만 수석 연구원
TEL : 02-3780-8379
EMAIL : chongman.kim@samsung.com
총 11 쪽
- 목차 -
1. Focus
A. 급증하는 인터넷 정보량
B. 정보량 급증의 영향과 대응
C. 시사점 및 제언
2. 주간 금융지표
3. 경제일지
4. 경제통계
TEXT기반의 자료가 대부분이었고 현재 증가량은 그리 크게 증가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동영상의 경우 400%가 넘는 성장량을 보이며 눈여겨 볼만한 성장성을 보여주고 있고 이러한 것은 디지털 콘텐츠의 전송품질의 향상의 기여가 함께 이루어 낸 것이 아닌가 하는 내용입니다.
이에 대한 IT인프라에 대하여 시사하며 어떤 대응이 필요한지에 대한 내용을 함께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터넷 정보량 급증의 영향과 대응
삼성경제연구소
김종만 수석 연구원
TEL : 02-3780-8379
EMAIL : chongman.kim@samsung.com
총 11 쪽
- 목차 -
1. Focus
A. 급증하는 인터넷 정보량
B. 정보량 급증의 영향과 대응
C. 시사점 및 제언
2. 주간 금융지표
3. 경제일지
4. 경제통계
반응형
'보고서 > WEB'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외 인터넷 이용자 형태 : 2007.09.28 한국인터넷 진흥원 (0) | 2007.09.28 |
---|---|
국내·외 온라인 광고 시장의 현황과 전망 : 2007.09.21 한국인터넷진흥원 (0) | 2007.09.27 |
Web 2.0시대의 공공 부문 변화 양상 : 2007.09.17 정보통신정책연구원 (0) | 2007.09.20 |
웹2.0과 IPTV 서비스 : ETRI 김성한 / 이승윤 (0) | 2007.09.17 |
모바일 웹2.0과 모바일OK 표준화 :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전종홍 선임연구원 (0) | 2007.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