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중소 상공업 사장님께 살균 스마트폰 충전기 이벤트를 보면서...

2012. 9. 23. 21:15Innovation News

반응형


[ITReport Comment] 

KT가 살균 스마트폰 충전기를 배포하는 것은 매우 바람직한 일이라 생각한다.  그런데 중소 상공인을 대상으로 이벤트 한다는 것은 좋으나 인터넷을 신규로 가입하고 올레TV, 스마트홈 패드 등을 신규가입을 2년 이상 약정하는 고객에 한해서 선착순으로 제공한다는 것은 마냥 낚시라는 생각이 든다.


이런 서비스는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전체를 주는 것은 힘들겠지만 내부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제공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


LGU+는 최근 LGU+ FREEZONE을 운영하는데... FREEZONE과 함께 해당 충전서비스까지 제공한다면... 더욱 효과가 높아지지 않을까 싶다.


이런 대중을 위한 서비스에 머리 굴리지 않았으면 한다.


중소 상공업 사장님께 살균 스마트폰 충전기를 드려요


012


  • 올레인터넷 800만 돌파기념 중소 상공인 대상 살균 충전기 제공 이벤트 시행
  • 인터넷에 LTE, 올레TV, 스마트홈 패드 중 한 개 서비스 이상 추가 가입 대상
  • 선착순 150명에게 제공하며 소호사업장의 고객만족도 상승 기대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최근 올레인터넷 가입자 8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중소 상공인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살균 충전기 제공’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10월 7일까지 올레 인터넷을 신규로 가입함과 동시에 LTE, 올레TV, 스마트홈 패드 중 한 가지 상품 이상을 가입(전체 2년 이상 약정)하는 고객 중 선착순 150명에게 스마트폰 살균 충전기를 제공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충전기는 아이폰, 갤럭시, 옵티머스 등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충전과 동시에 살균까지 가능하며 한 번에 최대 8대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최근 휴대폰 위생에 대한 경각심과 스마트폰 충전 스팟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내방고객들이 많은 음식점·미용실·PC방 등 소호 사업장에서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T 박혜정 Marketing본부장은 “올레 인터넷 800만 돌파를 기념해 중소 상공인들의 사업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KT의 다양한 홈 부문의 상품 및 서비스들을 이용해 중소 상공인들의 비즈니스 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문의 및 상품 가입신청은 올레 소호 고객센터(080-300-1234), 올레플라자에서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