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DI의 IPTV M3U 관련 찾는 법

2017. 10. 12. 13:36Innovation Talk

반응형

[ ITReport Talk ]

* 한국 생방송 보기에 관련하여 맨 하단의 관련글 한국 실시간 방송보기 안드로이드 앱(TV 리모컨 지원) 소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하단에 소개하는 사이트의 경우 종종 방송이 끊어지는 일이 벌어지는 듯 합니다.

  - (2020-04-12 UPDATE)

---------------------------------------------------------------------------------------------

지금까지 IT관련 REPORT를 분석하고 공유하는 블로그를 대략 10년간 운영하였습니다.

물론....;;; 장기간 중간중간 운영을 안하였지만... (반대인가? 잠시잠시 운영하였다고 해야하나..?)

여튼 그래도 IT관련 자료들을 공유하며 개인적인 공부를 하고 들어오는 키워드를 보면서 IT관련 찾는 키워드들이 무엇인지... 보면서 나중에 트랜드를 고민해보는 것들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KODI에 관심을 가지며 M3U를 공유했던 것이 화근이었는지...

10개의 키워드 중 6개가 KODI의 M3U와 관련되어 있는 듯 합니다.

쩝... 도메인을 버리고( itreport.co.kr )을 버리고 새로 시작하다보니 트래픽이 반에 반쪽도 안되게 되었지만... ㅠ_ㅜ 그래도 들어오는 접속 키워드는 다양했는데.. 그 다양성이 사라져버렸지만요.;;;

그래도 KODI의 M3U확보방법을 다들 찾는 듯 하니..;;; 공유하고자 합니다.

사실 이전에 글을 쓸때도 출처에 공유를 했는데...

http://iptvsatlinks.blogspot.com

https://iptv.zone -> https://iptv.live 로 변경 (2019-10-23 UPDATE!!)

http://www.sultanovic.net/

http://sarangmarket.tistory.com

이 대표적인듯 합니다.


그 중 http://www.sultanovic.net/ 이 가장 최신 M3U를 공유하는 듯 하구요. 극 추천!!!

http://www.sultanovic.net/forum/12-1756-185 에 들어가보면 전 세계의 M3U가 다 몰려온다. 물론 접속이 안되는 것들도 많습니다.;;;

하나하나 찾아보아야 하는 복골복이지만... 그래도 최신정보는 여기가 가장 빠른 듯 하네요.

러시아 애가 운영하는 https://iptv.live도 확실히 시청이 되는 것이 많은데... 문제는 가입하고 30일 이상 되어야 하고 자신도 M3U를 올려야지 공유를 해주는 등...;;; 자료 확보가 쉽지 않습니다.;;;

모.. 그래도 http://sarangmarket.tistory.com 님이 자주 시청 가능한 채널을 UPDATE해주시기 때문에 그쪽을 우선 추천해드립니다. (현재는 덧글로 요청해야 M3U에 대한 비번을 주시는 듯 합니다.)


이 것을 찾기 싫으시면 그냥 웹에서 찾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현재 저는 실시간 방송을 바로 보아야 할 때만 한국 생방송 볼 수 있는 웹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글 맨 위 참조)

그 외에는 한국 콘텐츠 VOD를 사용중이고 KODI는 사용하고 있지 않아 M3U 공유는 해드리기 힘든 상황입니다. 


KODI의 사용환경 조건은 저 처럼 해외에 있으나 한국방송을 보고 싶을 때 국내에 IPTV계정을 하나 열고 m3u를 만들어 KODI로 연결해서 보는 방법이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관련 글 :

2020/04/12 - 한국 실시간 방송보기 안드로이드 앱(TV 리모컨 지원) 소개 (2020-04-12 UPDATE)

2017/10/03 -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으로 해외에서 한국 생방송을 보는 방법

2017/09/26 - KODI IPTV 해외에서도 잘 보이는 한국 최신 생방송 리스트 m3u - 20171008 업데이트

2017/09/24 - KODI를 이용하여 외국에서 실시간 한국방송보기

2017/09/24 - 한국 실시간 방송을 보기 위한 KODI 설치하고 한국어로 셋팅하기

2017/09/23 - 샤오미TV에서 KODI 설치하기


반응형